CENTER INFO

센터소개

home  arrow  센터소개  arrow  CI소개

CI소개

하남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로고는네 가지의 색을 지닌 네 명의 사람이 연대의 의미로 손을 잡고 하모니를 이루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네 가지의 색을 지닌 네 명의 사람은 사회적경제를 구성하는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을의미함과 동시에 사회적경제가 추구하는 네 가지의 가치관 즉, 기업가정신(파란색), 열정(빨간색), 환경 보존(녹색), 연대와 휴머니티(노란색)를 의미합니다. 하남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사회적경제 안의 그 어떤 조직이나 시민도 소외시키지 않고 조화를 이루며 미래로 향하겠다는 다짐을 하며 이 로고를 채택하였습니다.

로고타입 설명이미지

최소 공간규정 및 최소 사이즈 규정

하남시 사회적 경제지원센터의 로고는 워터마크와 심볼로 구성된 디자인으로 좌우조합 로고 사용을 권장한다.
정해진 기본규격에 맞춘 하남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로고는 시각적으로 안정된 디자인이다.

Clear Space
최소 공간규정 이미지
Minimum Size
최소 공간규정 이미지

좌우조합 로고의 최소사이즈는 세로 9mm이다.
로고 주변 수평, 수직으로 최소공간을 두고 이 공간은 심볼의 높이를 기준으로 설정한다.

다양한 색상 활용

Color System은 하남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시각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본적인요소이며 일관성 있는 이미지 구축을 위하여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 있게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Color의 사용은 지정된 Primary Color를 원칙으로 하며, Sub Color는 보조적인 요소로 사용된다.

Primary Color
최소 공간규정 이미지
Sub Color
최소 공간규정 이미지

Negative_White & Black

1가지 컬러로 로고를 표현해야 할 경우 심볼에서 겹치는 부분의 컬러는 1가지 컬러의 70%로 대체한다.

최소 공간규정 이미지